컴퓨터 하나 살려는뎅 좋은건가요?? 이번에 8월 11일이 제 생일인데 생일 기념으로 컴퓨터를 사주신다고 했는데

컴퓨터 하나 살려는뎅 좋은건가요?? 이번에 8월 11일이 제 생일인데 생일 기념으로 컴퓨터를 사주신다고 했는데

이번에 8월 11일이 제 생일인데 생일 기념으로 컴퓨터를 사주신다고 했는데 제가 게임을 배그와 발로란트 카스 각종 스팀겜을 하는데 이정도 스펙이면 풀옵하면 돌아가나요??발로란트는 기본이고 여러가지 엔간한 모든 게임은 풀옵 가능합니다물론 너무 사양이 너무 높은 게임도 옵션 조금만 타협하면 충분히 싹다 돌아갈테니 사셔도 될 거 같습니다.​질문자님이 말하신 게임은 풀옵으로 돌아갑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소방공무원 지텔프 Level 2 43점 질문 안녕하세요 소방공무원 꿈꾸고있는 사람입니다. 다름이아니라이번에 지텔프 공부를 하고있는데 레벨 2
이미지 글
소방공무원 지텔프 Level 2 43점 질문 안녕하세요 소방공무원 꿈꾸고있는 사람입니다. 다름이아니라이번에 지텔프 공부를 하고있는데 레벨 2
유심교체 후 데이터
이미지 글
유심교체 후 데이터
로블록스 계정 해킹당했는데 어떡하죠?
이미지 글
로블록스 계정 해킹당했는데 어떡하죠?
로블록스 신고당하면 문자같은게 가나요?
이미지 글
로블록스 신고당하면 문자같은게 가나요?
2월부터 입시미술 준비한 고 2입니다
이미지 글
2월부터 입시미술 준비한 고 2입니다
디딤돌 추가[삭제됨] 디딤돌로 70%[삭제됨] 할 계획인데추가로 5천만원 더 [삭제됨] 받을수 있는 방법이
이미지 글
디딤돌 추가[삭제됨] 디딤돌로 70%[삭제됨] 할 계획인데추가로 5천만원 더 [삭제됨] 받을수 있는 방법이